•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2-09-22 조회수: 4060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여성한의원> 이은미 원장님, 추석명절은 잘 보내시는 중인지요? 1. 이번 명동과 영등포크리닉 개원시에 차트를 도입했으니 자격도 갖추어 졌 다고 봅니다. 하루빨리 제휴 한의원으로 등록시켜 주시길 바랍니다. : (주)한메디 웹팀에게 상기의 내용처럼 이은미 원장님께서 원하시는 바를 전달하 도록 하겠습니다. 2. 회원정보 변경시에 곤란한 일이 있었는데요. 저희 한의원이 대표전화를 도입했 거든요. 그래서 지역번호 입력시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르겠더군요. 1544-7533. : 이은미 원장님, '회원정보 변경'이라 함은 한국통신 [Ktedi]의 회원정보 변경을 말씀하시는 건지요? 통상 EDI 송신시에 요양기관(한의원)의 전화번호까지 송신하 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염려하실 일은 아닙니다. 다만, 한국통신의 과금번호 적용시 대표번호 1개를 여러 한의원에 적용할 수 있 는지의 여부는 한국통신의 과금담당자와 통화를 해보고 나서야 확실하게 설명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예를 들어 동일인이 두 개 이상의 요양기관을 운영할 수 없는 데도 대표번호가 같은 경우는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도 있겠기 때문입니다). 내일(9월 23일) 아침에 <여성한의원>으로 먼저 전화드려 내용을 파악하고 나서 한 국통신에 전화하여 구체적인 설명을 들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익일 아침에 전화드 리도록 하겠습니다. <여성한의원> 이은미 원장님, 남은 명절 잘 보내십시오. 한의원 가족 모두에게도 즐거운 시간이 되시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