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4-08-30 조회수: 2075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게재하여 주신 오류 사항은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어 발생한 문제입니다.

 

 

  

8월 28일 백신프로그램 관련 내용을 공지해 드림 바와 같이,

<경희현한의원>의 경우 바이러스 백신 '아베스트' 프로그램이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파일을 손상시켰을 가능성이 가장 유력합니다.

 

- <경희현한의원>으로 바로 통화함

-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복구가 불가하여, 윈도우 재설치를 설명하고 안내함

 

    

        

 

 

바이러스 백신 '아베스트' 관련 재안내 -

아래와 같은 사항처럼, 바이러스로 오진하여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① 윈도우 시스템파일의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
② 공인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③ 금융관련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경우
④​ OK차트 관련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 등 ...... 발생 중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어, 상기의 바이러스 백신 사용 시 유의하여 주십시오.

(현재, 여타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서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