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게재하여 주신 오류 사항은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파일이 손상되어 발생한 문제입니다.
8월 28일 백신프로그램 관련 내용을 공지해 드림 바와 같이,
<경희현한의원>의 경우 바이러스 백신 '아베스트' 프로그램이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파일을 손상시켰을 가능성이 가장 유력합니다.
- <경희현한의원>으로 바로 통화함
- 해당 컴퓨터의 윈도우 시스템 복구가 불가하여, 윈도우 재설치를 설명하고 안내함
바이러스 백신 '아베스트' 관련 재안내 -
아래와 같은 사항처럼, 바이러스로 오진하여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① 윈도우 시스템파일의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
② 공인인증서를 삭제하는 경우
③ 금융관련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는 경우
④ OK차트 관련 파일을 삭제하는 경우 등 ...... 발생 중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시어, 상기의 바이러스 백신 사용 시 유의하여 주십시오.
(현재, 여타 다른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에서는 문제가 발생하고 있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