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해당 PC에 보안인증프로그램(ClientProxy) 재설치
① 경기도 파주시 <경희본한의원>으로 전화 후 해당 컴퓨터에 원격접속하여,
- 수진자 자격조회 & 급여환자 승인 진행과정 확인
- 해당 컴퓨터에서 모두 건보공단 서버에 접속하지 못함
② 해당 컴퓨터에 보안인증프로그램(ClientProxy) 재설치
- OK차트도 풀버전(Ver 9.681) 재설치 후 재부팅
PS : 질문해주신 게재글에서 '이미지 첨부한 내용' 중 환자의 프로필이 노출된 부분이 있어,
블라인드처리한 후 다시 업로드하였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경기도 파주시 <경희본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 처리 & 부연 설명을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