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사용자 경험과 의견개진 등 - 대단히 감사합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5-11-03 조회수: 2319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windows 10 사용자 경험과 의견개진에 대한 감사 & etc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은 OK차트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한의원에 많은 도움이 되리라고 판단됩니다.

    장시간 운영체제 windows 10으로 업그레이드 하시면서 그에 따른 후기를 게재하여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② 두번째, ......

접수실과 치료실 컴퓨터는 HDD로 윈도7을 사용중이었습니다.(싼가격에 옥션에서 윈7정품깔린 컴터구입했는데, 혹자는

윈도7을 사니까 중고컴을 얹어주었다고 우스개소리하던 컴터임) 잦은 윈도10 업데이트 알림에 짜증나던 터라,

원장컴과의 씨름이 끝나고 호기심에 윈도10업데이트를 합니다. 사무용이었으므로 HDD를 사용하지만 OK차트외에는 별로 깔린게

없어서, 그간 잘 사용했고, 불편하면 롤백하면 되지뭐 하고서 윈도10업데이트합니다 

또 윈도10도 가볍게 설치가 되고 별 문제 없습니다. 원장컴에서 이미 윈도10의 감동을 받은터라 당연히 ' 음 잘 구동되는군하고..." 하는 정도이구요.

 

 뭐 접수실과 치료실에서야 OK차트 말고 또 뭐가 있겠습니까 마는 .....  문제는 OK차트를 사용하면서 발생됩니다.

   차트에서 공단자격조회를 하고나면 마우스 우측키가 먹질 않습니다. 거참...

환자 올때마다 가끔은 재부팅, 마우스 드라이버 재설치 등등을 하게되었지만, 원장컴과는 다르게 프리징은 없더군요.

어찌어찌 돈 안들어가는 걸로만 대충 때워보는데,,, 잘 안되는 군요. 차트 영역을 벗어나서 마우스 우클릭하면

제대로 작동합니다. 근데, OK차트 영역안에서는 마우스 우클릭이 먹질 않네요. 프로그램을 닫았다 열면 해결되기도하고

아니면 컴을 재부팅 해야 합니다. 최신 컴퓨터는 안 그럴려나요?  ......

  

: Windows 10 지원 여부 관련 안내 

  - 한메디 내부에서 Windows 10에 OK차트를 설치하여 테스트한 바에 따르면 마우스 오른쪽 클릭이 이상 작동하시는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현재 사용중이신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특이사항이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내일 오전 중으로 다시 한번 동일 사항을 확인할 예정이며, 경과사항을 게재하도록 하겠습니다)   

  → 2015.11. 4일 오전 현재, 내부 테스트하고 있는 Windows 10 시스템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이 정상적으로 작동함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컴퓨터에서만 발생하는 특이사항으로 판단됩니다. 

① 아래 이미지는 OK차트를 'Windows 10 - 64비트 시스템'에 설치하여 내부 테스트중인 화면입니다.
② 테스트 중인 현재까지는 OK차트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있으며, 문제사항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한의원 사용자 PC 환경에서의 적절성 여부를 모두 검증하였다고 하기에는 아직까지 무리가 있습니다.
③ 그리고, 여타의 SW와 마찬가지로 PC와 연결된 프린터, 웹캠, 스캐너 등 주변기기가 다양한 원인으로 Windows 10과

    호환이 안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사항의 지원 여부는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