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경기지사 & 한메디 본사 통화 완료
- 질문을 게재하여 주신 오늘 날짜가 7월 10일 일요일인 점을 양해바라겠습니다^^.
① 게재하신 내용으로 걱정이 되어 적시해주신 연락처로 전화드렸더니,
② 해당 컴퓨터 재부팅하신 후 정상 사용중이시라고 합니다^^(한메디 경기지사가 안내).
③ 이후 현재 정상 사용중이신 것을 재확인하였음을 공유해 드립니다(한메디 본사가 다시 통화).
PS : (주)한메디에서 내일 7월 11일 월요일에
<사상의학참경희한의원>으로 다시 연락드린 후 경과사항을 점검해 드릴 예정입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