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질문 내용이 잘못 전달 된듯합니다. 내용 추가 설명할게요.확인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홍한의원(전남해남)
등록일: 2016-08-08 조회수: 2650

네 말씀하신대로 수신하는쪽에서 메시지 소리 안나게 하는거는 알고 있습니다.

 

 

다만 궁금한게 혹시 메시지를 보내는 쪽에서 받는 쪽 메시지 소리를 조정 할 수 있는가 하는 부분입니다.

 

예를 들어  대부분의 메시지는  "안녕하세요" 처럼  이렇게 메시지를 보내면 원래 설정대로 소리가 나고...

 

특정기호" > 안녕하세요"를 앞에 붙여서 메시지를 보내면 받는쪽에서 소리가 안나는 식으로 처리가 가능한지(혹은 다른 소리로 변경) 궁금해서 문의 드렸습니다.
바로  메시지를 확인하고 처리할 필요가 없는 경우에는 조금있다가 처리해도 되는 거라서요.

(접수실 직원이 침구실 일을 도와주곤 하는데. .제가 수납시 필요한 정보를 메시지로 미리 간혹 보내놓습니다. 그건 바로 처리해야 하는 사항이 아니지만

일단 메시지 소리가 울리니 침구실 일을 하다가 중지하고 메시지 확인하러 다시 갔다 오곤 하거든요..  바로 처리해야하는 메시지 내용이 아니면

소리가 안나게해서 전송을 해두면 좋을 듯한데.. 그렇다고 아예 소리를 안나게 해놓으면 정작 필요한 사항에서는 메시지 전달이 안되니..

선택적으로 소리를 조정하는 위방법을 생각해보고 건의 드립니다.~)

 

실현이 어려운 기능이면 어쩔수 없구요. 간단히 처리가 가능하면 담번 업글에부탁드려봅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