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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1-06-14 조회수: 5702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운영자입니다. 질문하신 내용에 대하여 순서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1.보험기호와 증번호를 입력하면 명칭과 맞지않다, 찾을 수 없다, 라고 뜬다. ==> 증번호를 입력했을 때 명칭과 맞지 않다는 메세지는 뜨지 않습니다. 보험기호 를 입력했을 때 그 보험기호에 해당하는 회사의 명칭이 맞지 않다는 메세지가 뜨 는 것이겠지요. 그러나 보험기호와 해당 회사의 자료는 가장 최근 개정된 것으로 반영을 한 것이기 때문에, 기존의 한의원에서 관리하던 보험기호와 개정된 자료가 맞지 않아서 발생하는 메세지입니다. ==> 이런 경우 [보험정보설정]에서 수정하시되, 기존의 보험기호와 회사명칭을 고 수하고자 할 때는 [수정]버튼을 눌러 해당 보험기호를 따라 회사명칭을 수정하면 되고, 한의원 주변의 새로운 회사를 추가하고자 할 때는 [추가]버튼을 눌러서 보험 기호와 회사명칭 그리고 보험의 구분을 적용해서 입력저장하면 됩니다. . 2.내장되 있는 보험기호를 찾을 때 속도가 너무 느리고, 신규보험번호만 등록이 되 어있다. 기존의 보험기호는 검색이 되지 않는다. 예) 11018401....기호 신환환자로 등록,기호를 입력하니 입력되지 않음 기존환자 중 같은 기호의 차트를 찾으니 있는데(kmn)자료사용할때의 환자. ==>상기 1번의 답변과 겹치는 부분이 많은데, 보험기호와 해당 회사의 자료는 가 장 최근의 가장 방대한 자료를 가장 빠르게 반영한 것이기 때문에 전국의 그 많은 보험기호 중에서 해당 회사를 찾는 데는 당연히 일정한 시간이 소모됩니다. ==>그리고 이런 자료는 전국적으로 보편적인 자료를 반영한 것이어서 각각의 한의 원 주변의 기존 소규모 회사까지는 반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사용 초기 에 한의원 주변의 업체를 순차적으로 [보험정보설정]에서 등록해 놓으면 됩니다. ==>kmn 사용 때의 자료보다는 최근의 것이고, 개별 한의원에서 등록해놓은 보험기 호까지 반영하고 있지는 않기 때문에 11018401번 같은 경우 [보험정보설정]에서 추 가해 놓으면 됩니다. . 3. 치료실로 보내기-->치료실 창에서 베드번호, 차트번호, 환자 이름 서로 해당사항이 뒤바뀜. ==>패치버젼에서 수정중입니다. .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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