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전화통화로 관련 기능 설명 완료 - OKCTI의 활용범위와 한의원의 적합성 여부 의견교환)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7-06-16 조회수: 2604

  

 

안녕하세요 OK차트 운영자입니다.

질문해주신 내용이 OK차트의 지원 기능인 OKCTI와 연관되어 있어, <아낌없이주는나무한의원>으로 전화를 드린 후,

관련 기능이 사용되는 환경에 대한 의견을 교환하고, 한의원과 OKCTI의 적합성을 검토해 보시기로 하였습니다.  

 

 

OKCTI(Computer Telephony Integration)의 활용범위와 한의원의 적합성 여부 의견교환

 

① 한의원으로 걸려오는 전화 - 진료문의 전화, 예약전화, 통화중 전화, 부재중 전화 등 모든 전화통화를 OK CTI에 바로 표시합니다.
② 전화통화 이력을 단 한 건도 놓치지 않도록 관리하고, OK CODI와 연동하여 상담 현황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③ OK예약플래너와 바로 연동되어 예약관리에 예약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