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관련내용으로 통화 - OKSmartAnywhere 안내 & etc)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8-01-17 조회수: 3077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 DB ↔ 웹서버 ↔ 모바일기기에서 인터넷망을 사용하는 플로우  

① 한의원의 내부 네트워크가 안정적이어야 하고, 서버 컴퓨터가 반드시 켜져 있어야 합니다.

② 한의원의 내부 네트워크상에서 서버 컴퓨터의 IP가 고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 위 조건이 충족되지 않을 경우에는, 모바일기기에서 인터넷망을 통해 접속되지 않기 때문에 스마트애니웨어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위 조건의 충족 외 사용자가 임의로 수정하거나 설정할 사항은 없습니다)

- 데이터베이스는 한의원 서버 컴퓨터에 있으며, 웹서버에는 한의원의 자료가 전혀 없고 정보를 중계하는 역할만을 수행합니다.  

 

   

 

 

 

    

태블릿PC 환경 관련 안내

1. 윈도우가 설치된 태블릿PC 환경에서는 일반 PC에서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윈도우가 설치된 태블릿PC : OK차트 정식버전을 설치하여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단, 모바일 환경을 의미하는 것이라면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태블릿PC가 아이패드(iPad), 갤럭시탭 등 모바일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단말기를 의미할 경우입니다.

  - OKSmartAnywhere 스마트애니웨어시스템 개요 바로가기


모바일 환경에서 OKSmartAnywhere를 사용할 경우입니다. 

  - '애플 아이패드 미니'에서의 OKSmartAnywhere UI

  - 활용도 최적화를 위해 아이패드 미니급의 사용환경을 권장함(스마트폰, 탭, 패드에서 모두 사용 가능)
  - 대기실, 치료실, 오늘진료, 어제진료, 예약현황 확인 → 해당 환자 차트보기
  - 스마트애니웨어 테스트 바로가기 - (아이디: ok / 패스워드: 1)

 

③ 경기 용인시 <삼성전자OK한의원>으로 전화 후 부연 설명 예정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