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굿닥접수서비스 - 재진환자 접수 관련
① 핸드폰번호가 바뀐 환자의 경우에는 적시하신 것처럼 환자정보가 수정되는 방법을 연구해봐야 할 듯합니다.
- 태블리 PC에서 OK차트 정보를 대조-경고-수정하여, 원내외 서버에 저장하는 연구가 필요합니다.
② 다만, 다음과 같은 케이스에 대해서도 (기능을 개선할 시) 반드시 고려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 핸드폰번호가 바뀌지 않은 환자가 전화번호 입력단계에서 오타가 발생하였으나,
- [접수 취소] 혹은 [이전 단계] 버튼을 누르지 않고,
- 계속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재진접수할 경우도 있을 듯 합니다.
- 이 경우에는 오히려 OK차트의 환자정보를 수정하면 잘못된 전화번호로 수정되어 버리는 결과가 발생합니다.
③ 이와 같이, 상황에 따라 OK차트 환자 정보를 수정해야 하므로, 자동으로 태블릿 PC에서 OK차트 환자정보를 수정하기에는 무리가 있을 듯합니다.
④ 굿닥접수서비스로 재진접수시, 환자가 입력한 핸드폰번호와
OK차트에 기존 저장되어 있던 핸드폰번호가 다른 경우 경고창으로 노티스하는 방법을 연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