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9-11-27 조회수: 4041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안내 & 굿닥 고객센터 안내     

 - 해당 접수실 컴퓨터에서 인터넷 연결이 불안정하여 원격지원이 안 되고 있습니다.
 - 인터넷이 연결되면 원격지원으로 자격조회 가능 여부를 확인해 드릴 예정입니다. 

      

① 해당 컴퓨터에서 자격조회 인증모듈 ClientProxy 재설치 방법 안내 

 - 아래 이미지처럼 OK런처에서 화살표 설치프로그램 참고하여 진행
 
② OK차트 런처
 - 설치프로그램 클릭      
        
  
  
               ↓
     

 
  
③ 굿닥 고객센터 전화번호 안내
    : 02-501-6055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