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메인 서버 컴퓨터 변경 - 금일 오후 1시 ~ 2시 사이에 작업 예정 안내
① 게재하여 주신 내용을 확인하였습니다.
② 경희부부한의원으로 오후 1시에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메인 서버 컴퓨터 변경작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한의원의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OK차트 메인 컴퓨터 교체 & 재설치 작업 진행
- 메인 컴퓨터에서 작업 완료 후,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OK차트 DB경로 설정
(메인 서버 컴퓨터에서의 OK차트 런쳐)

(참고) OK차트 백업자료 범위 내역 안내
① OK차트에서의 백업은 - 진료기록을 시작한 첫날부터 오늘 당일까지의 진료기록을 모두 누적하여 백업
② 따라서 중간 특정 기간에 백업하지 못하였더라도 다시 오늘 당일 백업하게 되면,
'진료기록을 시작한 첫날부터 오늘 당일까지의 진료기록을 빠짐없이 누적'하여 백업함
- (당연히, 진료기록한 원본 자료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1차 백업 ~ 2차 백업 ...하는 방식)
③ 이와 같이 모든 진료기록을 빠짐없이 누적하여 백업하므로, 한의원 내 컴퓨터환경에서 최악의 경우가 발생하더라도,
백업폴더의 최종 날짜 백업파일 시점까지 데이터베이스를 복원할 수 있음
단, 의료법에 따라 수정 전후 및 추가기재 내용을 모두 백업해둬야 하므로, 날짜별로 백업한 파일을 보관 요망
PS : 매일 예약백업에 전자서명 사항도 백업되므로, 전자서명 부분을 별도로 백업할 필요는 없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