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전화상담 관리료 적용기준 및 청구 안내(훈령/예규/고시/지침 확정되면 업그레이드 배포 예정)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0-05-13 조회수: 4665

       

전화상담 관리료 적용기준 및 청구 안내」 보건복지부 보험급여과-1992호(2020.5.8.)

     


관련된 훈령/예규/고시/지침은 발표되지 않은 관계로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관련된 내용으로 고시가 확정되면 업그레이드 배포할 예정입니다.    

​      


​참고) 전화상담 환자 발생 시에는 당분간 대상 환자를 구분할 수 있도록 별도 메모하여 관리하십시오.

 - 진료기록
 - 진료비계산
 - 진료비계산서
 - 진료비세부내역서

 - EDI 청구 .... 등 일연의 프로세스에 모두 패치 적용하여 배포 예정   

 - 이후 업그레이드 버전을 적용하여, 전화상담 관리료 진료기록 & 청구하시기 바랍니다. 



    

1. 심사평가원 공지사항 안내      

 

      

   
       

2. 수가반영내역

 

    

 

    

3. 전화상담 관리료 적용기준 및 청구 안내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