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원격지원 접속 - 굿닥 wifi서버 속도 가변상황 등 점검 & 추가 안내)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0-11-04 조회수: 3047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연결하여 살펴본 바 동일 현상이 재현되지 않은 관계로,

일단 프로세스에서 가변적인 변수가 있을 수 있는 상황을 공유해 드립니다.



원격지원 접속 - 굿닥 wifi서버 속도 가변상황 등 점검 & 추가 안내


① 굿닥 정보를 저장하는 서버 wifi의 속도 가변성에 따라 중복으로 등록되는 경우가 있을 수는 있으나,

    (속도가 느린 경우 가시적으로 보이지는 않으나 끊겼다가 재접속되는 경우의 상황) 
② 원격지원 접속 시 실제 질문해 주신 상황이 재현되지 않아서 확정적으로 특정 사유를 설명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③ 또한, 접수실 컴퓨터에서 굿닥 정보를 처리하는 데 가변상황이 발생하여 중복으로 등록될 수도 있으나,
④ 역시 동일 현상이 재현되지 않은 관계로, 일단 굿닥 정보를 처리하는 컴퓨터를 접수실 1대로 단일화하였습니다

 - 흔하게 발생하는 상황이 아니므로, 추후 상황을 지켜보며 다시 재현될 시 동 사안에 대하여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