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메디 운영자 입니다.
1. 접수실에서 런타임 오류가 뜨는것은 당사에서 확인했을 때에는 없었습니다.
다른 응용프로그램과 약간의 충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고속인터넷이 되면 당사에서 한의원 컴퓨터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2. KTedi가 설치되는 것이 정상 입니다.
3. 백업을 받아야 하는 데이터는 " C:\Program Files\데이터 "를
모두 백업 하시면 됩니다.
백업을 할 때에는 원장실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모두 종료하셔야 합니다.
발전하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e-mail, 게시판, 상담원 전화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접수실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차트보기 -> 런타임 오류
>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쪽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하셨는데 저는 처음부터 지금
>껏 되지 않네요... 2-B 패치를 받아서 실행했는데도 수정이 안되구요...
>
>또하나..
>바탕화면에 한국통신 edi라고 아이콘이 하나 생겼던데, 아직 인증이 안되어도 생기
>는 거 맞나요?
>또또하나..
>접수실 컴을 이번 주말 쯤 작업하려고 합니다..
>멜을 보내드릴테니까 시디에 백업 받아야 할 파일들을 적어서 제 메일로 보내주세
>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