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1-07-04 조회수: 5356
안녕하세요 한메디 운영자 입니다. 1. 접수실에서 런타임 오류가 뜨는것은 당사에서 확인했을 때에는 없었습니다. 다른 응용프로그램과 약간의 충돌이 있는 것 같습니다. 고속인터넷이 되면 당사에서 한의원 컴퓨터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2. KTedi가 설치되는 것이 정상 입니다. 3. 백업을 받아야 하는 데이터는 " C:\Program Files\데이터 "를 모두 백업 하시면 됩니다. 백업을 할 때에는 원장실프로그램, 접수실프로그램 모두 종료하셔야 합니다. 발전하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e-mail, 게시판, 상담원 전화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접수실에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차트보기 -> 런타임 오류 >는 계속되고 있습니다... 그쪽에서는 문제가 없다고 하셨는데 저는 처음부터 지금 >껏 되지 않네요... 2-B 패치를 받아서 실행했는데도 수정이 안되구요... > >또하나.. >바탕화면에 한국통신 edi라고 아이콘이 하나 생겼던데, 아직 인증이 안되어도 생기 >는 거 맞나요? >또또하나.. >접수실 컴을 이번 주말 쯤 작업하려고 합니다.. >멜을 보내드릴테니까 시디에 백업 받아야 할 파일들을 적어서 제 메일로 보내주세 >요...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