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해보니 작년글에 본인부담금대장에 대한 이야기가 있던데...
절삭형식으로 본인부담금을 조금 다르게 받는것도 해당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
현재 본인부담금대장이라는 형식으로 대장을 기록하고 있지만 실질적으로 내용은 같거든요. 오히려 간호사의 실수로 잘못기재하는 경우가 있으니까요.
보존연한이 3년이라는 말씀을 보니 되도록 작성해야만 되는것 같은데
그러면 해당 날짜별로 본인부담금대장을 출력할수 있을까요?
현재로서는 컴퓨터상의 날짜를 해당날짜로 바꾸어 다시 접수실프로그램띄워 확인해야 될것같네요.
정리하자면...
본인부담금대장에서 실제로 받는 금액과 동일(절삭등으로 조금 삭감됨)하다면 본인부담금대장을 수기를 통해 본인부담금대장을 작성하지 않아도 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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