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Tip) - 코로나19 비대면진료 - 전화상담 관리료 진료기록 방법 재안내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2-03-21 조회수: 8667

 

 

코로나19 비대면진료 - 전화상담 관리료 진료기록 방법 재안내

 

 

1. 심평원 공지 

 

 

 

2. 전화상담 관리료 진료기록 방법

​① 적용기준 : 2020년 12월15일부터 적용

② 기록방법 : 상병명 검색 → 진료부에 기록 → 기타진료 → 전화상담 관리료 체크 → 진료부에 기록 → 진료기록 확인

    특정내역 JX999에 '전화상담 관리료'가 자동으로 기록됨

 

 

 

3. 전화상담 관리료 진료비 계산

① 전화상담 관리료는 공단부담금에 포함되며, 전체 진료비에서 발생하는 본인부담금 자체를 면제하는 것은 아님

 환자를 대면하지 않으므로, 본인부담금은 환자와 협의하여 계좌이체 등을 이용하여 수납 

   (수가, 초진, 재진 등의 상황을 적용하여 전화상담관리료가 표시됨)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