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컴퓨터의 업데이트 미적용을 확인하여 처리 완료
① 해당 컴퓨터에 원격지원 접속하여,
② OK차트 버전 업데이트를 적용하지 않은 것을 확인하여 처리 완료
- OK차트 버전 업데이트 & 공인인증서 호출 경로 확인
참고) 다른 컴퓨터로 공인인증서 복사하기
① OK메시지를 활용한 '한의원공인인증서전송' 복사 기능
② 파일 → '한의원공인인증서전송' 을 선택하여 실행
- 수시로 발생하는 공인인증서 복사 업무를 간소화하기 위한 기능
- 대화명을 다중 선택하여 전송도 가능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