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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제목: 답변입니다(자동차보험 진료비 청구 절차를 다시 진행 안내 & 원격접속 지원 완료)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2-12-01 조회수: 2928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동차보험 진료비 청구 절차 안내 & 원격접속 지원 완료

 

​① 게재된 사례의 내용을 상세하게 살펴보면,

    아직 해당월 자보 청구명세서를 최종 송신하지 않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따라서, 다시 자보 진료비 청구를 처음부터 절차대로 진행하여 송신하면 됩니다(누락된 환자 자동 포함됨).

    PS : 단, 최종 송신한 후 누락 환자가 발생한 경우에는, 해당 환자만 누락분원청구 송신

 

 

 

참고사항

​① 원장실프로그램 → 보험청구 → 자동차보험 진료비 청구를 실행

② 진료년월 설정 → 원청구 → 새청구서 작성 → 오류청구안함 → 청구서 생성/저장 → 청구용 파일 생성

  → 심평원 전자문서 변환 및 매핑 → 심평원 전자문서 송신 및 청구

③ 청구할 자보 문서 선택 → 청구 → 한의원 공인인증서 로그인하여 청구 완료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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