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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제목: 답변입니다(카카오 플랫폼 실손보험 바로청구 운영 업체 피드백 현황 공유)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3-09-18 조회수: 3113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 플랫폼 실손보험 바로청구 운영 업체 피드백 현황 공유

- 플랫폼 운영 업체(카카오페이, 투비콘)의 피드백 현황 공유  


① 현재 급여 / 비급여를 구분하기 어려운 이유는 , 

② 환자들이 가입한 보험상품에 따라 보장되는 부분이 상이하여 컨트롤하기 어려우므로,

③ 총수납액 결제 금액을 보험사에 전송하면 → 이 내용으로 보험사에서 접수하여, 

④ 보험사 담당자가 환자에게 상담, 설명, 요청 등 안내하며 진행하고 있다고 함 



PS : 사용자 요구사항 등이 전달되고 있으므로, 이후 플랫폼 운영 업체의 대응사항 주시

- 상위 플랫폼 운영 업체의 운영 방향성과 개선사항 등 

- 수납 알림톡 최소금액 설정에 따라 '급여(본부금)+비급여' 총액기준으로 알림톡 발송되고 있음 

최소금액 설정을 '급여(본부금)' 기준으로 연구하기로 함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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