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4-03-01 조회수: 346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실프로그램에서 환자 차트보기가 안되요. 다른 기능은 이상이 없는 듯 결산도 잘 됩니다. 화요일 아침 9시 출근하니까 연락 좀 주세요 . 답변 : 오늘이 3월 1일 삼일절이어서 우선 온라인상으로 답변부터 드립니다. [원장실프로그램]이 실행되어 다른 기능은 작동하는데 환자의 차트보기가 불능이라면, 일단 데이터 연결상의 문제는 없는 것 같습니다. 우선적으로 보시고 계신 컴퓨터의 메모리와 바이러스 감염 여부를 체크해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3월 2일 출근하게 되면 반드시 제일 먼저 <김경한의원>에 전화드리고 원격접속하여 질문해주신 문제에 대하여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