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원격지원 : 결산 및 통계에서 - 결산표 불러오기 처리 완료)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4-07-08 조회수: 1560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원격지원 : 결산 및 통계에서 - 결산표 불러오기 처리 완료 

- 결산표 불러오기할 시 하부가 보이지 않는 현상  

 

① 해당 컴퓨터에서 제어판 등 정리 후 재부팅 & OK차트 최신 버전으로 재설치

 원장실프로그램의 경영관리 → 결산 및 통계 분석  일일결산 정상 작동 확인  

   또는, 주간결산, 원말결산 등 설정 후 통계분석 버튼 클릭하여 정상 작동 확인

PS :  해당 서버 컴퓨터에서 OK차트 백업경로 수정함  

  

 

                                ↓

 

 

  

 

위와 같은 답변의 내용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