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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제목: 답변입니다(대기실 목록에서 더블 클릭 시 - 이미 진료기록이 있는 경우와 아닌 경우 구분하기)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25-03-11 조회수: 62



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으로 전화 후 관련 내용으로 부연 설명할 예정입니다)



대기실 목록에서 더블 클릭 시 - 이미 진료기록이 있는 경우와 아닌 경우 구분하기


① 대기실 목록에서 더블 클릭 시

- 이미 진료기록이 있는 경우(차트에 기록된 치료 금액이 존재함)

- 더블 클릭 시 수납현황으로 보내기


- 진료기록이 없는 경우(차트에 기록된 치료 금액이 존재하지 않음)

: 더블 클릭 시 치료실로 보내기



② 한의원 내부적으로 진료기록하기와 이동시키기의 개입 순서를 규정해야 함

- 보통의 경우, 치료실로 보내기한 다음, 진료기록 → 이후 수납현황으로 보내기하는 방식을 사용

- (사정에 따라, 대기실 목록에서 바로 진료기록 → 수납현황으로 보내기하여 수납을 완료해도 됨)



PS : 수납현황에서 진료비 발생 정보 삭제할 시

- 이미 진료기록과 수납정보가 존재하므로 삭제 불가

- 자보 환자의 경우 발생액을 확인 후 종결(환자에게 수납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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