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차트 홈페이지 게시판 운영자입니다.
아래와 같은 답변을 살펴보고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한의원으로 전화 후 관련 내용으로 부연 설명할 예정입니다)
대기실 목록에서 더블 클릭 시 - 이미 진료기록이 있는 경우와 아닌 경우 구분하기
① 대기실 목록에서 더블 클릭 시
- 이미 진료기록이 있는 경우(차트에 기록된 치료 금액이 존재함)
- 더블 클릭 시 수납현황으로 보내기

- 진료기록이 없는 경우(차트에 기록된 치료 금액이 존재하지 않음)
: 더블 클릭 시 치료실로 보내기

② 한의원 내부적으로 진료기록하기와 이동시키기의 개입 순서를 규정해야 함
- 보통의 경우, 치료실로 보내기한 다음, 진료기록 → 이후 수납현황으로 보내기하는 방식을 사용
- (사정에 따라, 대기실 목록에서 바로 진료기록 → 수납현황으로 보내기하여 수납을 완료해도 됨)
PS : 수납현황에서 진료비 발생 정보 삭제할 시
- 이미 진료기록과 수납정보가 존재하므로 삭제 불가
- 자보 환자의 경우 발생액을 확인 후 종결(환자에게 수납하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