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자보나 산재 청구는 어떻게 하면 될가요?
답변 : 울산광역시 <효성한의원> 원장님께 전화드리고 부연설명을 드렸음을 먼저
공지합니다.
<효성한의원>의 경우 현재 자동차보험환자가 내원중이며 해당 진료비에 대하여 자
동차보험회사에서 지불보증을 약속한 경우이므로 환자에게서는 진료비를 수납하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 경우 [원장실프로그램]에서 진료기록 후 [비청구]버튼
을 클릭하시어 ''건강보험EDI청구''를 방지하여야 합니다. <효성한의원> 원장님께
서는 상기의 내용을 잘 이해하시고 활용중이시며, 추후 자동차보험환자의 치료가
종결되었다고 판단되는 시점에 자동차보험관련 진료비를 정산하실 예정이십니다.
이 정산시점에 [OK차트]팀으로 전화를 주시기로 하여 ''자동차보험관련 진료
비 계산서''를 처리해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산재보험환자의 경우는 노동부 산하 근로복지공단에서 관장하는 부분이며, 이하 자
동차보험과 같은 내용이므로 역시 산재보험환자의 치료가 종결되었다고 판단되는
시점에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면 처리하여 드리기로 하였습니다.
자동차보험과 산재보험은 아직 한의계에서는 시행초기여서 다소 생소하고 불비한
측면이 있어 [OK차트]팀에서 직접 처리해드리고 있아오니 언제라도 연락주시
면 즉시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울산 <효성한의원> 원장님과 한의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희망하겠
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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