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4-05-25 조회수: 332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차트프로그램을 잘 사용하고 있는중입니다만, 지난 4월분 진료비 청구를 EDI로 하는데 이것이 2번이나 했는데도 접수증이 오지 않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야 하나요..아니면 좀더 기다려 봐야 하나요.. 청구를 한지는 오늘로 1주일정도 됩니다. 이런일이 없었는데 처음이니 뭔가 프로그램의 문제가 아닌지..윈도우라는 것이 사용하다보면 조금씩 깨지니까 그런가도 싶네요. 이메일로도 답변주시면 좋겠습니다. 답변 : 서울 성북구 <삼성한의원>에 전화드려 설명드렸음을 먼저 공지합니다. <삼성한의원> 원장님께 전화드리고 원격접속하여 확인해본 바 ''건강보험EDI청구자료''의 수신처가 심사평가원 ''서울지원''이 아닌 ''수원지원''으로 잘 못 설정되어 있어서 발생한 내용이었습니다. <삼성한의원>은 서울 성북구에 소재하고 있으므로 심사평가원 서울지원으로 수신처가 설정되어 있어야 합니다. P.S : 통상적으로 건강보험EDI송신 후 3~4일 후면 접수증을 확인할 수 있으며, 15일 전후면 심사결과통보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울 성북구 <삼성한의원>의 운영이 일로 번성하고, 원장님과 한의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희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