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한의원 폐업과 전자 차트에 관련하여...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4-06-22 조회수: 351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7월분 의료보험 청구는 8월달에 해야 하는데, 중간에 폐업할 경우 어떤식 으로 7월분을 청구해야 하나요? 미리 청구가 가능합니까? 아니면 백업을 받았다가 8월달에 해야 합니까? 만일 8월에 해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합니다. edi도 취소해 야 하는데... 답변 : 폐업의 경우라면 <우리한의원>의 해당 심평원지원에 폐업신고를 하신 후, 폐업 이전의 7월분 건강보험(7월 해당 기간 설정 후)을 청구하셔도 됩니다. 질문 2 : 인수할 원장님이 본 전자차트를 원치 않으나, 환자 차트는 필요한 경우인 데..... 폐업시 본 프로그램을 삭제하나요?(직접와서..)아니면 그냥 두시나요? 매달 내는 edi소프트웨어유지료는 어떻게 되나요? 자동 취소가 되나요? 답변 : 프로그램의 처리 방법은 원장님의 의견에 따라 결정됩니다. 삭제할 시에는 원격제어로 수행합니다. 유지보수료는 원장님께서 (주)한메디에 폐업통보해주시면 당연히 부가되지 않습니다. 질문 3 : 본 차트의 환자 내용이 다른 전자차트(한의맥..)과 호환?이 되나요? 즉, 환자 자료가 넘어가는지..(컴맹이라서...)...

답변 : 의료 S/W 업체의 배타적인 관계로 인하여 컨버젼해주지 않는 것이 관행이긴 합니다. [OK차트]를 그동안 사용해주신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고, 또한 구원 원 장님께서 한의원을 정리하는 과정이 좀더 수월해질 수 있도록 최종 진료일까지의 환자 신상자료를 컨버젼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한의원>에서의 진료가 끝나 신 직후 적절한 시기에 연락주시시 바랍니다.

질문 4 : 보건소에서 환자 차트를 가지고 오라면 어떻게 만들어서 가지고 가야 하 나요? (업시 필요한 서류라서...) 답변 : [원장실프로그램]의 차트출력 기능을 이용해 일정량의 환자 차트를 출력할 수 있습니다. 역시 적절한 시기에 연락주시면 원격지원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 다. 상기의 내용으로 <우리한의원>에 전화드리고 구원 원장님께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우리한의원> 구원 원장님, 원장님의 인심좋은 인상이 아직도 기억에 생생합 니다. 모쪼록 원장님께서 결정하신 일과 추후의 일정이 희망하시는 바대로 모두 원만하게 잘 진행되기를 희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