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4-07-06 조회수: 367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수진자자동 조회시 지난번 개편이후 성공률(?)이 마니 떨어집니다. 몇번씩 눌러야 돼네여... 주로 "인터넷 연결에 실패하여~~~ 오류가 발생..." 이란 메세지가 뜨네염...될때는 돼구염 답변 : [접수실프로그램]의 "수진자 자동확인" 기능이 2004년도에 두 번 개선되었습니다. 첫번째는 국민건강보험공단(www.nhic.or.kr)의 서버 개편에 대응하여 이루어진 것이고, 두번째는 국민건강보험공단 서버의 바이러스감염에 대응하여 이루어졌습니다. 강릉 <용한의원>에서는 상기의 대응 패치 중 어느 것을 적용받았는지부터 확인하여야 할 것 같습니다. (강릉 <용한의원>에 전화드린 후 원격접속하여 확인해드리겠습니다) 질문 2 : 롤프린트는 사용가능한 기종이 따로 있는것인지 따로 있다면 어떤 기종인지욤 답변 : [OK차트]와 연동되어 권장되는 롤프린터는 "삼성 터미널 프린터"입니다. 질문 3 : 인적사항 이관 가능한지염... 몇몇 상황으로 한의맥으로 자료를 컨버팅 해야 할 일이 생겼는데 가능한지염~~ 한의맥 ==> 한메디 가능하면 반대도 가능한거 아닌 가염 ~ 답변 : 물론 가능합니다. 임시적으로 한의맥에서 활용하실 수 있도록 가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종적으로 한의맥관계자의 도움을 받아 프로그램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연락을 취하셔야 할 것으로 사료됩니다. 강릉 <용한의원>으로 지금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용한의원>의 운영이 일로 번성하기를 기원하며, 원장님과 한의원 가족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