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컴이 자꾸 에러가 나서 윈도우를 다시 깔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 설치등
은 원격시스팀지원을 통해서 하는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보관해야할 백업자료가
무엇이 있는지와 원격지원가능시간을 문의드립니다. 가능하면 진료시간 이외에 해
주셨으면 하는데, 오전 8시 정도 가능할지요...
답변 :
1. 백업 목록
먼저 [OK차트 관리툴]을 실행하여 "백업"하십시오 → "관리자모드"를 선택
한 후 데이터를 "해제"하십시오.
● C:\ Ktei 폴더 전체
● C:\ Program files \ 데이터 폴더 전체
● C:\ Program files \ 원장프로그램 폴더 전체
● C:\ Program files \ 접수실프로그램 폴더 전체
● [OK차트] 백업 폴더 전체 (ex - D:\ OkbackUP)
상기 백업 목록을 참고하시되, 조금이라도 문제가 발생하면 진행하지 마시고 [OK
차트]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 원격지원 가능 시간
당연히 <경희홍성한의원> 원장님께서 요구하시는 시간에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
다. 다만, 컴퓨터를 포맷하시기 직전에 꼭 연락주시기 바라오며, 진료의 연장을 위
해서라면 한의원의 점심시간 등을 활용하시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OK차트]팀의 출근시간이 AM 9:30 이므로, <경희홍성한의원> 원장님
께서 미리 상기 내용으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