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4-10-12 조회수: 3006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컴이 자꾸 에러가 나서 윈도우를 다시 깔려고 하는데요. 프로그램 설치등 은 원격시스팀지원을 통해서 하는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보관해야할 백업자료가 무엇이 있는지와 원격지원가능시간을 문의드립니다. 가능하면 진료시간 이외에 해 주셨으면 하는데, 오전 8시 정도 가능할지요... 답변 : 1. 백업 목록 먼저 [OK차트 관리툴]을 실행하여 "백업"하십시오 → "관리자모드"를 선택 한 후 데이터를 "해제"하십시오. ● C:\ Ktei 폴더 전체 ● C:\ Program files \ 데이터 폴더 전체 ● C:\ Program files \ 원장프로그램 폴더 전체 ● C:\ Program files \ 접수실프로그램 폴더 전체 ● [OK차트] 백업 폴더 전체 (ex - D:\ OkbackUP) 상기 백업 목록을 참고하시되, 조금이라도 문제가 발생하면 진행하지 마시고 [OK 차트]팀으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2. 원격지원 가능 시간 당연히 <경희홍성한의원> 원장님께서 요구하시는 시간에 처리해 드릴 수 있습니 다. 다만, 컴퓨터를 포맷하시기 직전에 꼭 연락주시기 바라오며, 진료의 연장을 위 해서라면 한의원의 점심시간 등을 활용하시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OK차트]팀의 출근시간이 AM 9:30 이므로, <경희홍성한의원> 원장님 께서 미리 상기 내용으로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