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청구 작업중에 오류 난적이 없었는데 맵핑 변환오류가 납니다. 업그레이드
에 문제가 있나요.. 아님 다른이유인가요?
답변 : 맵핑 오류는 한국통신의 ''KT EDI 문서변환시스템''에 문제가 있어서 발생하는 내용입니다. OK차트에 입력된 해당월의 진료기록이 청구명세서로 만들어진 다음 최종 KT EDI 문서변환시스템으로 전자문서화 되는데, 이때 제대로 변환되지 못해서 발생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KT EDI 문서변환시스템을 재설치하면 해결되므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OK차트의 업그레이드 내용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게시판의 질문을 살펴본 후, 충남 보령 <바른한의원>으로 전화드렸으나 퇴근하신 관계로 통화하지 못했습니다. 익일 아침 한의원으로 다시 전화드려 원격접속한 후 부연 설명을 드리고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