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 개발팀입니다.
먼저, 경기 의정부 <성인한의원>에 전화드려 원장님께 부연설명을 드렸음을 공지합
니다.
<성인한의원> 원장님께서 게재하여 주신 내용은 충분히 살펴보았습니다. 송구한 말
씀이지만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정확한 원인 파악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미루
어 짐작해 볼 수 있는 원인으로는, 팝업되는 공지사항과 관련하여 인터넷 회선의
속도 문제, OS 및 인터넷 익스플러러 버전 문제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
니다. 그러나 최초 실행시에만 발생하고 이후에는 발생하지 않으므로 원인 파악
및 개선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사용하는 컴퓨터 환경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프로그램 실행시의 문제는 같은 현상이 재연되는 경우에 쉽게 해결됩니다).
일단 [OK차트] 개발팀에서도 다양한 상황에서 테스트를 해보고 해결책을 연
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최초 실행시에만 발생하는 문제이고, 이 문제로 인
하여 데이터나 혹은 시스템에 악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므로 불편하시더라도 양지하
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상기의 내용으로 경기 의정부 <성인한의원>에 전화드려 원장님께 부연설명을
드렸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