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개발팀
등록일: 2005-01-14 조회수: 3317
안녕하세요 [OK차트] 개발팀입니다. 먼저, 경기 의정부 <성인한의원>에 전화드려 원장님께 부연설명을 드렸음을 공지합 니다. <성인한의원> 원장님께서 게재하여 주신 내용은 충분히 살펴보았습니다. 송구한 말 씀이지만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서 정확한 원인 파악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미루 어 짐작해 볼 수 있는 원인으로는, 팝업되는 공지사항과 관련하여 인터넷 회선의 속도 문제, OS 및 인터넷 익스플러러 버전 문제 등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습 니다. 그러나 최초 실행시에만 발생하고 이후에는 발생하지 않으므로 원인 파악 및 개선에 어려움이 있을 것 같습니다(사용하는 컴퓨터 환경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프로그램 실행시의 문제는 같은 현상이 재연되는 경우에 쉽게 해결됩니다). 일단 [OK차트] 개발팀에서도 다양한 상황에서 테스트를 해보고 해결책을 연 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최초 실행시에만 발생하는 문제이고, 이 문제로 인 하여 데이터나 혹은 시스템에 악영향을 주는 것은 아니므로 불편하시더라도 양지하 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 상기의 내용으로 경기 의정부 <성인한의원>에 전화드려 원장님께 부연설명을 드렸습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