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우선 [OK차트]를 사용 중이신 평강한의원이 서울과 대구 그리고 전북 등 여
러 곳에 소재한 관계로 직접 전화드리지 못한 점 양해바라겠습니다.
최근에 ''공지사항''을 통해 한의원 경영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역시
최우선은 [OK차트]를 한의원에서 원활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
다. 따라서 [OK차트]관련 업그레이드나 수가변경 시에는 일체의 다른 정보
는 삭제할 계획입니다.
<평강한의원>원장님께서 지적해주신 바와 같이, 공지사항의 관련정보에 대한 상
세 설명이 부족한 이유는 (주)한메디가 직접 제조원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리
고 관련 상품을 (주)한메디에서 유통하거나 판매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구매의사
를 갖고 연락해 주실 경우, (주)한메디에서는 관련 상품의 전문가가 다시 한의원
으로 전화드리도록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관련 상품의 전문가가 한의원과 통화하
여 자세한 제반 설명 후 자료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 ''자하거'' 같은 경우는 의료법과 관련되어 효능이나 효과를 함부로
고지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관련자료는 요청하실 시 관련회사의 담당자가 한의
원으로 보내드리고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련 상품에 대한 정보가 다소 빈약한 이유는 상기와 같은 구조 때문임을 알려드
리오며, 기왕이면 [OK차트]의 ''공지사항''을 통해 제공한 내용이 한의원
에 적절하게 유익한 내용이기를 희망하겠습니다.
● P.S : 여러 한의원에서 이미 필요한 제품를 구매하여 사용 중이신 것으로 알
고 있습니다. 그래서는 안 되겠지만, 혹시라도 추호의 문제점이라도 발견되면 지
체하지 마시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