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추가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6-06-19 조회수: 2467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먼저, <백두산한의원>으로 전화드려 원격접속 후 문의하신 현상을 해결했을 공지 합니다. 진료확인서, 진단서, 소견서 등의 저장시, 오류메시지가 뜨면서 저장이 안되는 현 상은 데이터베이스의 길이 제한이 적용되어 있어 발생한 것입니다. 초기 설치된 몇 곳의 한의원에서 이러한 현상이 확인되었고, [OK차트]개발팀에서 이러 한 현상을 수정하였습니다. 따라서, 혹시라도 <백두산한의원>의 경우와 같이 진료확인서 등의 저장이 잘 안되 는 한의원에서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면 원격접속 후 빠르게 해결해 드리 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