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7-07-04 조회수: 238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1 : 지난달 차트를 다시 체크해서 재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지...? 답변 :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면 원격 접속하여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질문 2 : 환자차트에 들어가서 청구를했는데, 잘못 청구해서 다시 수정하고 싶은데, 그럴려고 하면 원장실프로그램 자체가 ~~ 그렇게 되더라구요. 왜 그렇지요?(3265런타임오류) 답변: [OK차트]관련 메인 컴퓨터에서 [OK(관리툴)메인컴] 아이콘을 더블 클릭하시어 자동 패치되도록 하시면 바로 수정됩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