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7-08-02 조회수: 2275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접수실프로그램에서 신환의 경우 주민등록번호입력-->인증서 실행-->확인 이렇게 되었는데, 어제부터인가? medi.nhic.or.kr에 인증서를 등록하지 않았다고 하대요. 그래서 했는데, 그래도 전연 먹히지 않습니다. 인증서를 실행하고 해도 전연 나오지 않습니다. ... 나만 그런 것인지 궁금해서요.. 등록하고 안될 수도 있나요? 답변 : 서울 성북구 <삼성한의원>으로 전화드리고 확인해 본 바, 한의원의 여러 인증서 중 다른 인증서를 선택하고 의료급여자격시스템을 실행하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공인인증서를 선택하고 시스템을 실행하니 정상적으로 작동하였습니다. P.S : 현재 전국의 모든 의료기관이 정식 공인인증서를 활용해 ''''의료급여자격시스템''''을 이용하는 와중이어서 과부하상황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번 LG CNS측의 시스템 구축과 운용이 아직까지는 원활하게 작동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 발생 중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