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접수실프로그램에서 신환의 경우 주민등록번호입력-->인증서 실행-->확인 이렇게 되었는데, 어제부터인가? medi.nhic.or.kr에 인증서를 등록하지 않았다고 하대요. 그래서 했는데, 그래도 전연 먹히지 않습니다. 인증서를 실행하고 해도 전연 나오지 않습니다. ... 나만 그런 것인지 궁금해서요.. 등록하고 안될 수도 있나요?
답변 : 서울 성북구 <삼성한의원>으로 전화드리고 확인해 본 바, 한의원의 여러 인증서 중 다른 인증서를 선택하고 의료급여자격시스템을 실행하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해당 공인인증서를 선택하고 시스템을 실행하니 정상적으로 작동하였습니다.
P.S : 현재 전국의 모든 의료기관이 정식 공인인증서를 활용해 ''''의료급여자격시스템''''을 이용하는 와중이어서 과부하상황이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번 LG CNS측의 시스템 구축과 운용이 아직까지는 원활하게 작동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 발생 중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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