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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1-10-30 조회수: 5408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펜마우스나 스캐너를 이용하여 진단차트를 저장할 수있도록 할 수 없을까요...? : 펜마우스는 (주)한메디에서도 고려한 적이 있고 박람회 등에 참가했을 때 해당 업체와 접촉한 바도 있습니다. 그러나 펜마우스는 (주)한메디에서 테스트해 본 결 과 가격뿐만 아니라, 실제 진료 중 테이블넷 상에서 원하는 작업을 원활하게 구현 하기가 불편하므로 오히려 시간이 더 많이 소모됩니다. (물론 송암한의원 원장님께서 운용상의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해주신다면 감사하 겠습니다. 원장님, (주)한메디의 개발팀에서도 원장님의 문의하신 바를 충분히 다 시 한 번 고려하도록 하겠습니다). :진단차트를 스캐너로 저장하는 것에 대하여는 다음과 같이 답변드릴 수 있습니 다. 원장님께서 필요한 차트를 작성하신 후 [원장실프로그램]의 [차트확인]에서 해 당환자의 내원기록 안에 포함되어질 수 있도록 스캐너를 이용하여 저장되는 것을 말씀하신 것 같은데, 그렇게 하려면 2.0에 추가되어 있는 [초진차트]부분을 다시 수정해야 되는 문제가 있습니다. 역시 (주)한메디의 개발팀에서 충분하게 고려하 여 원장님께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인체를 상중하로 나누지 말고 전면 후면으로만 나누던지 전후면이 한면에 나오 도록 해야할 것 같네요. 요각통인 경우 중,하 후면 두장을 표시해야하는 등 불편 한 점이.... :그림에 대한 부분은 이전에도 말씀하신 원장님이 계셨습니다. 다시 한 번 송구하 지만, 그림부분이 (주)한메디의 개발팀이 준비중인 순위에서 조정되다 보니 다소 미비하게 된 것 같습니다. 현재 (주)한메디 개발팀은 EDI보험청구의 속도를 향상시키는 것과 청구명세서에서 부분적으로 수정이 가능하게 하는 기능을 추가중에 있고, 또 의료기기와 연동시키 는 문제로 여러 업체와 접촉 중에 있습니다. 원장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은 충분하 게 인식하였으므로 너무 나무라시지 마시고 상기와 같은 회사의 준비내용을 참고하 시어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송암한의원>운영이 일로 번성하고 원장님께서도 희망하시는 일이 다 이루어지기 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윤창순 원장님께 전화드렸는데 전화번호가 맞지 않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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