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1-10-31 조회수: 5201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먼저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시간을 내어서 <김포부부한의원>과 <공항한의원>에 방 문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나 회사 입장에서 설명드려야 할 부분도 있는 것 같습 니다. 우선, 프로그램에러라고 하신 부분은 이렇게 생각합니다. 필요한 작업 중 필 요한 내용이 입력되지 않거나, 기입력된 내용이 잘못된 값으로 저장된다면 프로그 램에러라고 할 수 있겠지만, 한의원 컴퓨터시스템상의 문제가 프로그램의 에러라 고 하기는 좀 곤란한 것 같습니다. 기억하기로 <김포부부한의원>의 접수실컴퓨터 가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런 일이 흔하게 다른 한의원에서도 발생 한다면 모르겠지만, 경우가 다르게 잘못된 컴퓨터가 잘못된 연산을 해서 문제를 일 으키는 것이고, MS사에 보고된 바에 의하면 갑작스런 정전이나 하드웨어의 문제로 야기되는 이유 이외에는 데이터가 손상되는 경우가 없다고 합니다. <공항한의원>의 경우는 침구치료실의 컴퓨터에서 네트웍상의 문제를 일으키는 것 으로 알고 있습니다. 보드, 랜카드, 랜선, 허브 등의 여러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 습니다. <공항한의원>의 네트웍은 비전문가가 세팅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희 가 방문드리고 해결해 드릴 수 있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시스템상의 문제는 프로그 램사용 이외의 영역이라고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저희 입장도 이해를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회사 입장에서는 계속 신규거래처를 방문해서 일을 추진하고 일대다 로 일을 추진해야 하기 때문에 미처 <김포부부한의원>과 <공항한의원>의 상황을 체 크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상기와 같은 내용을 양해바라옵고 필요하다면 용산의 네 트웤전문 협력사 (주)나우시스템과 같이 테스트 장비를 구비하여 방문 후 처리해드 리겠습니다. (주)나우시스템에 최소한의 실비는 제공하셔야 합니다. 원장님께 다시 한번 양해를 구하고, 송구하지만 회사의 입장도 고려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