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심평원에서 어떤 내용으로든지 통보가 오면 (주)한메디로 연락을 주셔도 됩니
다. 저희가 아는 범위 안에서 방법을 강구해 대응할 수 있는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관리자에서 보험및 보호 인적사항 예비심사를 할때 오류가 나오면....
:[원장프로그램]으로 EDI보험청구를 할 때 [인적사항 예비심사]를 하는 과정이
있습니다. 그러나 [원장프로그램]에서는 EDI보험청구시 미리 잘 못된 인적사항에
대하여 체크를 해보는 것입니다. [접수실프로그램]에도 똑같은 기능인 [예비심사]
가 있으므로 환자의 인적사항에 대한 정보를 관리하는 접수실에서 [접수실프로그
램]으로 해당월의 청구 직전에 미리 [예비심사]를 하셔야 합니다.
진료에 대한 내용은 [원장프로그램]에서 관리하고 환자정보에 대한 내용은 [접수실
프로그램]에서 관리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접수실프로그램]에서 [모든환자]버튼을 클릭한 후, [예비심사]를 마치면 잘 못된
정보를 갖고 있는 환자들이 일련으로 정리됩니다. 보험기호와 명칭 상이에 대한 내
용은 청색으로 표시되고, 주민번호와 보험증번호 상이에 대한 내용은 적색으로 표
시됩니다. 청색은 무시하셔도 되고, 적색으로 표시된 환자들은 클릭하면 [접수실프
로그램]의 모든환자 리스트에서 해당 환자를 선택하게 됩니다. [환자수정]버튼을
클릭한 후 해당 환자의 정보를 수정하시면 됩니다.
상기와 같은 방법으로 환자정보에 대한 내용을 수정하시면 됩니다.
<누가한의원> 최극래 원장님 건강하십시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