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한의원으로도 연락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8-05-29 조회수: 226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한의원 컴퓨터에 바이러스 문제가 발생하여 포맷하여야 할 상황입니다 ㅠㅠ. 하필이면 OK차트의 메인 컴퓨터여서, 내일 컴퓨터 수리업자를 불러서 오후 1시경에 포맷하기로 약속하였 습니다. OK차트와 관련된 백업목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답변 : ● [OK차트]관련 백업 목록 1. 바탕화면의 ''OK(관리툴)메인컴''을 실행하여 관리자모드 → 데이터해제 2. C:\Program files\데이터 3. C:\Program files\원장실프로그램 4. C:\Program files\접수실프로그램 5. C:\OkBackup - 한의원 설정에 따라 백업경로가 다르거나 폴더명이 다를 수 있음 기타 1. C:\Program files\NPKI - (공인인증서) 2. C:\KTEDI - (건강보험 EDI청구를 수행하는 컴퓨터일 경우) 위와 같은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라오며, 컴퓨터 수리업자가 <규원한의원>에 도착하면 반드시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어 의견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P.S : 내일(5월 30일) 오전 중으로 <채원한의원>으로 연락드려서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 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