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원장님 송구하지만 게시판에 글을 올리실 때 한의원명이나 원장님 성함으로 게재해
주시면 (주)한메디에서 바로 전화드리고,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이나 원장님의 요구
사항을 빠르게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1. 담당직원은 바쁘셔서 그런지 추후 교육(?)내지 관리를 못 받고 있습니다. 지난
번 오셨을 때 차후 2,3회 와서 교육해주신다고 했는데... 추가 매뉴얼만 보내 주
고 약간 섭섭하네요.....
: 먼저 사과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주)한메디 [OK차트]팀은 프로그램 출
시 이후 신규 한의원의 설치요구건이 많아서 프로그램을 사용중인 한의원마다의 희
망하는 서비스를 제때 해드리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이점 다시 한 번 사과드리
고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그리고, 원장님께 추후 방문하여 프로그램을 설명드린다
고 한 부분을 담당직원이 실수로 망각했을 수도 있겠기에 다시 한 번 양해를 구합
니다. 원장님께서 궁금해 하시는 부분과 개선 사항에 대하여 전화를 주셨으면 곧바
로 필요한 조치를 해드렸겠습니다만, 면피용 답변인 줄 알지만, 회사 입장에서는
계속 신규 한의원에 프로그램을 설치하면서 업무를 진행하다 보니 실수를 한 것 같
습니다.(게시판 내용으로는 어느 한의원인지 저희 입장에서 알 수가 없으므로, 한
의원명이나 원장님 성함으로 올려주셨으면 바로 전화를 드렸을 것이고 프로그램에
대하여 미진하게 설명드린 부분을 재차 상세하게 설명드렸을 것입니다.)
2. [원장실프로그램]에서도 베드 번호를 변경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 [OK차트]개발팀에서 원장님의 요구사항을 수렴하여 기능을 추가하기로 하
였습니다.
3. 두번째 침구실 치료가 끝난 환자가 다시 수납할 때 수납공간이 없으므로 현재
침구실에서 수납하는 간호사에게 환자 개개인당 일일이 이름을 밝히면서 수납하라
고 지시해야 합니다.....
: 원장님, 죄송하지만 3번 질문은 질문하신 내용이 쉽게 전달이 안 됩니다(전화를
주시면 더욱 감사하겠고 아니면 게시판에 다시 한 번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프로그램의 시스템상에서는 [원장실프로그램]에서 [진료부에 기록]버튼을 클릭하
면 해당 환자가 진료가 끝난 것으로 인식되고, [접수실프로그램]에서도 [진료기록]
에 v체크가 됩니다. v체크가 된 환자에 대해서 더블클릭하면 수납할 금액을 확인
할 수 있는 윈도우가 나타나고,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수납현황으로 이월되어서
수납기록과 진료내역서, 진료비계산서를 확인하고 출력할 수 있습니다.
4. [원장실프로그램]에서 예를 들어 10월 1일부터 31일 까지 래원한 환자를 파악
할 수 는 없는 상태입니다.
: 날짜 옵션지정 기능을 추가해서 개발팀에서 패치준비 중입니다. 그리고 원장님께
서 질문하신 내용이 해당월의 보험/보호환자에 대한 월별 진료과정과 금액을 확인
하는 기능을 말씀하신 것이라면 [원장실프로그램]의 [관리자]버튼 클릭 후 [보험관
련통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검색한 환자가 이름이 "가나다"순서대로 되지 않고.......
: 검색 옵션 중 이름/차트번호/진료일/전화번호는 각각의 검색 기능을 따라서 순서
대로 검색이 됩니다. 신규환자 검색도 '가나다'순으로 검색이 됩니다. 다만 원장님
께서 말씀하신대로 4번의 경우처럼 날짜를 며칠부터 며칠까지 설정하는 기능을 추
가할 예정이며, 이 경우 특정한 환자가 해당 기간에 여러 번 내원했을 경우 날짜순
으로 검색해야 할지 이름순으로 검색해야 할지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해결책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6. 아직 차트에 익숙하지 않아서 제가 몰라서 이런 궁금증이 생긴 것일 수
도 있습니다. 만약에 그렇다면 매뉴얼을 제대로 만들어주지 못하거나 교육을 해주
지 않은 한메디 측의 실수라고 보여 집니다.
: 원장님께서 지적하신 내용이 [OK차트]팀을 질타하시는 내용으로 받아드리
고 재차 양해를 구하오며 최대한 빠른 시일 안에 원장님의 한의원에 방문하도록 하
겠습니다.
원장님의 한의원이 일로 번성하기를 기원하며 더욱 분발하는 [OK차트]팀이
되도록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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