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8-09-01 조회수: 2004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봄빛한의원>과 토요일 오후에 통화하여 발생되었던 영상얻기 관련 사항을 해결하였습니다. 금일 9월 1일 월요일 오전에 다시 통화가 되어 영상얻기 부분을 확인한 결과 문제 없이 작동하고 있음을 재확인하였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인 [OK차트] 7.55버전의 영상얻기와 관련된 부분을 아래와 같이 설명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OK차트] 7.55버전에는 영상얻기와 직접 관련된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2. [OK차트]의 설치파일이 제대로 등록되지 않는 컴퓨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런 컴퓨터를 대상으로 한 영상얻기 등록파일 재설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질문하신 내용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