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봄빛한의원>과 토요일 오후에 통화하여 발생되었던 영상얻기 관련 사항을 해결하였습니다. 금일 9월 1일 월요일 오전에 다시 통화가 되어 영상얻기 부분을 확인한 결과 문제 없이 작동하고 있음을 재확인하였습니다.
이번 업그레이드 버전인 [OK차트] 7.55버전의 영상얻기와 관련된 부분을 아래와 같이 설명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OK차트] 7.55버전에는 영상얻기와 직접 관련된 업그레이드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2. [OK차트]의 설치파일이 제대로 등록되지 않는 컴퓨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런 컴퓨터를 대상으로 한 영상얻기 등록파일 재설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으면 질문하신 내용과 같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