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수정이 안 된 이유는 "저장" 버튼을 누르지 않으셔서 그런 것으로 판단됩니다.
고객정보를 수정하신 후에는 꼭 " 저장 "버튼을 누르셔야 합니다.
" 저장 " 버튼을 따로 만든 이유는 수정이 잘못 되었을 경우
기존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함입니다.
2. 이번과 같은 경우는 보완청구를 하여야 합니다.
보완청구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은 당사로 연락주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이번 주에 사무실 이전을 할 예정입니다.
현재 목동 방송회관에서 여의도로 이전하려고 합니다.
업무의 공백이 없도록 하겠으며, 다음주 부터는 02-780-3008로 전화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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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보험 청구후 보내기전에 보험증 번호가 빠진 오류가 발견이 되어서
>수정을 해서 보냈습니다. 그런데 오늘 보니까 보험증 번호가 입력이 안 되어서
>지급불능으로 왔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분명히 수정을 한후 오류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보냈는데..
>그리고 이럴 경우 추가청구나 보완청구를 해야 합니까? 그 방법은요?
>수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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