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9-04-02 조회수: 2660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원장님 방에 있는 ok 차트는 열리는데 접수실에 있는 OK차트는 안열리네요. ......엄청 빠른 속도로 답변 혹은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02-2115-6675 답변 : [OK차트]의 데이터베이스가 설치되어 있는 메인컴퓨터(원장실컴)와 네트워크상에서 데이터베이스를 공유하여 사용하는 클라이언트컴퓨터(접수실컴)는 구분하여야 합니다. <더블유한의원>의 접수실컴퓨터와 원장실컴퓨간 내부 네트워크가 방화벽으로 차단되어 있어서 발생한 상황입니다. 보통 메인컴퓨터에서 인터넷뱅킹을 하는 경우에도 방화벽차단이 설정되어 동일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블유한의원>으로 연락드리고 처리하여 드렸음을 공지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