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2차 답변입니다(원격지원으로 처리해 드렸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9-12-23 조회수: 2349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를 종료 2. [OK차트]관련 메인 컴퓨터에서만, 홈페이지 상단 중앙의 '[OK 관리툴] SQL버전(8.00) 설치'를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경기도 양주 <뿌리깊은한의원>에 전화드리고 원격접속하여 위와 같은 순서대로 처리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