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목록
게시판
자료실
매뉴얼
PC버전
카드단말기
굿닥
개원상담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2차 답변입니다(원격지원으로 처리해 드렸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09-12-23
조회수:
2352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1. 한의원 내 모든 컴퓨터에서 [OK차트]를 종료 2. [OK차트]관련 메인 컴퓨터에서만, 홈페이지 상단 중앙의 '[OK 관리툴] SQL버전(8.00) 설치'를 다운로드하여 재설치
경기도 양주 <뿌리깊은한의원>에 전화드리고 원격접속하여 위와 같은 순서대로 처리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회사소개
회사위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