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연말정리를 하다보니 간호사들이 생각못하고 지나간 부분이 보여서 문의드립니다. 저희한의원에서는 현금영수증발행을 카드단말기로 하고 있는데요, 그 경우 수납할때, [현금영수증발행]기능을 사용하지 않기때문에, 그동안 모두 현금수납한거로 기록을 해놨네요. 카드단말기로 발급하는경우, 현금영수증발행한 것으로 기록하게하는 기능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답변 : 한의원에서 사용중인 일반적인 카드단말기로 현금영수증을 발행한 경우, 아래와 같은 순서로 [OK차트]에 현금영수증 발행여부를 기록해 두시기 바랍니다.
1. 접수실프로그램 '수납현황'에서 해당 환자를 선택
2. 메뉴(^M)에서 현금영수증 승인 → 현금영수증 단말기 승인내역 추가
3. 단말기로 승인받은 금액 확인 후 → '수기기록' 버튼 클릭
4. 메뉴(^M)에서 현금영수증 승인 → 현금영수증 관리
- 현금영수증을 발급한 목록확인 : 일괄정리나 통계시에 활용
위와 같은 답변 내용을 살펴보시기 바라오며, 추가 질문사항이 있으시거나 부연설명이 필요할 경우 [OK차트]팀으로 연락주시어 원격지원서비스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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