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질문드립니다.
작성자: 경희부부(계양구)
등록일: 2010-01-27 조회수: 2176
두 가지 질문드립니다. 1. 현금승인후 현금영수증 출력 - 현재 오케이 차트에서 현금승인후 카드단말기로 출력가능한가요? 오케이에서 나온게 있는 것으로 아는데 기존 카드단말기로는 연동시킬수 없나요? (저는 협회에서 나온것사용) - 혹시 기존의 카드단말기로 차트와 연동시켜 출력이 불가하다면 연계가능한 프린터는 어떤건가요. 일반레이져 잉크젯프린터 말고 간단하게 뽑히는 프린터로요. (이게 롤프린터인가요?) 2. 현재 저희 한의원의 차트 사용문제. 저희는원장실1대, 접수실1대, 치료실 A, B, C 총 5대를 이용합니다. 최초에는 접수실이 서버였습니다. 그런데 2주전부터 자꾸 C컴퓨터에서 개별차트를 띄울때 최초에만 오류가 떠서 원격지원을 받았고 이과정에서 서버인 접수실 컴퓨터 자체가 불안정하다고 하여 원장실로 서버를 옮겼습니다. 그런데 사실 최초 문제인 C컴퓨터의 개별차트 띄울때 오류나오는것은 해결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실 그냥 불편을 감수하고 써도 될것 같구요. 오늘 질문드리고자 하는 것은 다시 접수실로 서버를 옮기고 싶어서입니다. (한의원의 특성상 그렇습니다) 원격지원 받을 때 접수실 컴퓨터가 불안정하다고 하여 포맷하고 윈도우를 다시 까는게 좋다는 의견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접수실 컴퓨터를 포맷하고 다시 윈도우 깔려고 합니다. 질문1. 접수실 컴퓨터를 그동안 서버로 이용하고 청구를 해와서 차트자료 이외에 수신문서 등이 자료로 있을 듯한데 포맷전에 제가 백업을 해두어야 할 것은 어떤것인가요? 질문 2. 포맷후 오케이차트 깔고 원장실 컴퓨터를 서버로 연동시키는 법을 알려주실수 있을 까요? 답글주시면 따라할 수 있을것 같기도해서요. 만일 일요일에 포맷만 해두면 월요일에 원격지원을 받기전까지 컴퓨터 사용을 못할것 같아서입니다. (차트가 없으니) 그리고 나서 월요일 점심시간을 이용하여 서버를 옮기고 싶습니다. 적절한 답변 기다립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