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목록
게시판
자료실
매뉴얼
PC버전
카드단말기
굿닥
개원상담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서버를 옮긴후 청구시의 문제
작성자:
경희부부(계양구)
등록일:
2010-02-16
조회수:
2184
1. 본원은 이전에 접수실 컴퓨터가 서버였고 청구를 접수실에서 해왔습니다. 현재 여타의 문제로 서버를 원장실로 옮겼습니다. 2월분청구이전에 시행해야할 것이 무었이 있습니까. 원장실에서 청구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기존 심평원에서 수신했던 문서들은 다 접수실 컴퓨터에 있을 텐데요. 이제 서버를 원장실로 옮겨셔 이전의 청구와 관련된 문서들도 원장실에서 관리하려고 합니다. 어떤것을 해야하나요.
삭제
수정
답글
목록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회사소개
회사위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