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목록
게시판
자료실
매뉴얼
PC버전
카드단말기
굿닥
개원상담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원격접속하여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0-04-22
조회수:
2123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금일 아침 업그레이드 후 데이터베이스 오픈 실패 메세지 나오며 프로그램이 열리지 않습니다. 빠른 조치 바랍니다.
답변 : 충남 홍성 <경희자연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업그레이드의 완료 여부를 확인하고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수정
답글
목록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회사소개
회사위치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