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목록
  • 게시판
  • 자료실
  • 매뉴얼
  • PC버전

OK차트 게시판

글제목: 답변입니다(원격접속하여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운영자
등록일: 2010-04-22 조회수: 2123
안녕하세요 [OK차트]운영자입니다. 질문 : 금일 아침 업그레이드 후 데이터베이스 오픈 실패 메세지 나오며 프로그램이 열리지 않습니다. 빠른 조치 바랍니다. 답변 : 충남 홍성 <경희자연한의원>으로 전화 후 원격접속하여 업그레이드의 완료 여부를 확인하고 부연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된 글을 삭제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취소

 
  • 회사소개
  • 회사위치
  • PC버전